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NL KOREA 4 이영자, 진짜가 나타났다!!

티비홀릭-TV Holic

by 다락방지기 2013. 3. 10. 14:27

본문


SNL KOREA 4, 이영자

진짜가 나타났다!!


SNL에 이영자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후

엄청난 관심을 받은 바 있습니다.

과거 신동엽과 '기쁜 우리 토요일'에서 꽁트로

호흡을 맞춰본 바 있기 때문에 

그 기대감이 클 수 밖에 없었을텐데요.


그 기대를 반증하듯 SNL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였답니다.

SNL의 힘 그리고 이영자의 힘

한번 보실까요?





 



먹방 아티스트 

'칼로 리'의 먹방강의


하정우의 먹방을 강의했다는 

먹방 아티스트 '칼로 리'

아 정말 웃었네요~ㅋㅋㅋ







아침마당


오지호와 이영자를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려놓은

아침마당 ㅋㅋㅋㅋ








오늘은 내가
짜파구리 요리사

이영자의 꽁트 연기
오랜만이었을텐데 여전하네요!!



초콜렛 남편

이영자의 에로틱연기가 일품인 CF 패러디







글로벌 텔레토비 3회
안쳤어의 컴백예고
그리고 길남자 ㅋㅋㅋㅋ








홍대 무법자


SNL을 꾸준히 보신분이라면

중간중간의 개그코드에 빵터지실듯 ㅋ





그 겨울, 바람이 분단다


말이 필요없는

신동엽과 이영자의 호흡








SNL 코리아

정보
tvN | 토 23시 00분 | 2013-02-23 ~
출연
신동엽, 김원해, 김슬기, 박재범, 이병진
소개
그 동안 방송계에서는 볼 수 없었던 19금 섹시 유머와 병맛 코드, 통쾌한 풍자를 더해 어른들이 웃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



여느때보다 더 즐거웠던

SNL



재밌게 보셨나요?

즐거우셨다면 손가락 꾸욱~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