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먹방여신 수애

티비홀릭-TV Holic

by 다락방지기 2013. 3. 13. 01:00

본문



야왕 17회에서 수애가

라면을 먹는 장면이 화제입니다.

그런데 수애의 먹성이 화제가 된건

이번 뿐만이 아니랍니다.

그래서 준비한 수애의 먹방리뷰!




의붓오빠를 찾아가

라면을 끓여달라고 하고는 

너무나도 맛있게 라면을 먹으며 

백창학에게

복수할 방법을 궁리합니다. 


마치 걸신이 들린 것처럼

허겁지겁 라면 한그릇을 비우고

아직도 배고프다며 

더 먹을 것이 없냐고 묻는

주다해의 모습은

소름끼치도록 야욕이 가득한

모습이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수애 먹방으로

불리며 화제가 되었네요

사실 저도 이 장면 보면서

라면이 땡겼다는....


수애의 먹방이 화제가 된건

야왕 뿐만이 아닙니다.


예전에 회전목마라는 드라마에서도

치킨을 너무 맛있게 흡입해

그 날 저녁 치킨집 전화가 불이났다는

전설의 치킨먹방이 있죠.


일명 수애를 치킨수애로

만들어 준 그 장면




양념통닭을 정말 야무지게 뜯어먹네요


조금만 더 노력하면 여자 하정우 자리

 넘볼 수 있을 것 같죠?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손가락 버튼을 꾸욱~

부탁드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