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먼지 쌓인 다락방에 걸레질을 시작하며...

He...Story

by 다락방지기 2012. 7. 21. 23:06

본문

오랜 염원이었던 블로그 운영을 드디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변변찮은 글재주로 과연 내가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을까하고 주저하다 결국 용기를 내봤습니다.


티스토리는 초대장이 있어야지만 블로그 운영을 할 수 있는데, 초대장을 발송해주신 프리토님께 


감사말씀 전합니다!! (보고 계시려나..^^)



여하튼 이 블로그는 제가 가진 잔재주들을 야금야금 모아서 저의 소소한 일상과 그리고 제가 즐기는 것들을 함께 공유해나갈 생각입니다. 


블로그라는게 최종완성이라는 것은 없겠지만 어쨌든 저의 목표는 즐거운 인생의 단편들을 모아 타임라인을 완성해나가는 것입니다. ^^ 많이들 구경해주시고~ 의견나눠봤으면 좋겠네요



자~ 그럼 지금부터 먼지가득한 이 다락방을 예쁘고 깔끔하게 정리하는 일을 시작해야겠네요~


개인블로그로써는 첫 블로그라 미숙한 점은 많겠지만 재밌게 즐기다 가세요!!!

그래서 이 블로그의 이름도 많을 다多 즐거울 락樂 방 방房이거든요 ^^



그럼 이제 부터 즐거운 다락방 시작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