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즐거운 다락방에서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마감)

He...Story

by 다락방지기 2013. 3. 24. 21:10

본문

즐거운 다락방을 열심히 쓸고 닦았더니 

초대장을 5장이나 주셨네요~ 

여러분께 나눠드리고자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엔 메일주소와 블로그 운영계획을 적어주세요~

 꼼꼼히 읽고 꼭 필요하신 분께 나누어드리겠습니다!!





5분께 초대장을 모두 발송하였습니다.

제가 심사위원도 아니고 대단한 블로거도 아니기 때문에

최대한 순서대로 나누어드리기 위해 노력했구요

특별한 경우~ 곧 태어날 따님의 성장과정을 다루는 블로그를 하고자 하시는 분께만

순서를 넘겨서 초대장을 드렸습니다.


아무쪼록 유익한 블로그 만들어주시구요~ 

이번에 제가 챙겨드리지 못했던 

예비 블로거님들께는 안타까운 마음 전합니다.

제가 초대장이 많으면 정말 다 초대해드리고 싶은데..

아쉽네요 ㅠ (분명 좋은 기회가 곧 생기실 겁니다~!!!)


그럼 모두모두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다락방지기 올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