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NL 코리아 4, 뼈그맨 유세윤 드디어 나타났다!

티비홀릭-TV Holic

by 다락방지기 2013. 3. 17. 13:39

본문


토요일 밤을 책임지는

tvN의 생방송 버라이어티 SNL

지난주 엄청난 화제를 몰고왔던 호스트

이영자에 이어 이번주는 유세윤이 출연했네요!


뼛속까지 담겨진 그의 개그본능

한번 확인해볼까요?




SNL 코리아

정보
tvN | 토 23시 00분 | 2013-02-23 ~
출연
신동엽김원해김슬기박재범박은지
소개
그 동안 방송계에서는 볼 수 없었던 19금 섹시 유머와 병맛 코드, 통쾌한 풍자를 더해 어른들이 웃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






이엉돈 PD의 먹거리 X파일

푸르른거탑편




기억의 습작

순진한 남자(?) 유세윤과 김슬기의 19금 꽁트




유세윤의 연기아카데미

원래 유세윤 개그의 특징은 남을 골려주는 얄미운 캐릭터인데

이 꽁트에선 유세윤이 엄청 당하는 반대의 구성이네요




글로벌 텔레토비 4화

돌아온 안쳤어!!

安의 귀환




귀요미송

개인적으로 유세윤편의 레전드는

이 귀요미송이 아닐까 싶네요~ㅋ








형아 어디가?

응 이건 뭐지?

조금 무리수가 아닐까 싶은 에피소드네요






교황 프란치스코 1세 선출

SNL이 밝히는 교황 선출의 방법





 UV 특별공연

집행유예, 이태원 프리덤






SNL 유세윤 편

지난주 이영자편에 비하면

조금은 아쉬운 구성인 것 같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유세윤이 가진 캐릭터를 조금 더 극대화할 수 있는

꽁트들이 많았다면 좋았을텐데

조금은 이도저도 아닌 듯한 모양새가 되어 버린듯 하네요~


그래도 이번 시즌의 SNL은

분명 발전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는 만큼 더 기대를 걸어보겠습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손가락 버튼을 꾸욱~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