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스타 그리고 예술을 맛보다, 지노프란체스카티

바람산책

by 다락방지기 2013. 4. 2. 16:48

본문


 좋은 사람과 식사를 하기 위해선 음식의 맛도 중요하지만 레스토랑의 분위기도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지노프란체스카티는 이 두 요소를 모두 만족시키는  레스토랑인 것 같습니다.


  특별한 날 어디서 무얼 먹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추천합니다~ 지노프란체스카티!!!


  신촌에서 지노프란체스카티를 찾으시려면 신촌점으로 오셔야합니다. 위치는 명물거리에서 조금 거리가 있는 연세대학교 동문에 가깝습니다. 그래도 연대 동문 근처에는 은근히 맛집이 많이 숨어있어서 신촌의 중심가와는 거리가 좀 있지만 식사 후 이 근처에서 차를 마시거나 디저트를 즐길 수 있으므로 한번 쯤 들어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입구부터 분위기가 풍겨져 나오는 이곳. 풀네임은 지노프란체스카티이지만 출입문 위에는 짧게 지노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참 인상적입니다. 마치 유럽의 저택에 식사초대를 받은 것처럼 꾸며져 있는데요. 음식점이라기 보다는 운치있는 저택 같은 느낌이 듭니다. 특히나 여기저기 그림들이 많이 걸려있는데요. 분위기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자 분위기도 분위기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음식이겠죠! 저희는 런치코스를 주문했습니다. 런치코스는 지노홈샐러드+선택 파스타+디저트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1인당 21,000원입니다. 단, 꽃게 비스크 파스타나 전복 리조또를 선택할 경우 2,000원이 추가됩니다.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빵과 지노 홈샐러드 입니다. 빵은 바게트를 따뜻하게 구워서 제공하는데 매장에서 직접 구운것은 아니고 바로 옆에 로드 샌드위치에서 공수해오는 것이라고 합니다.  쫄깃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지노 홈샐러드도 이름처럼 정말 집에서 만든 것처럼 신선하고 맛있더라구요. 특히 토마토에 크림치즈가 올려져 있는데 오랜시간 숙성한 치즈가 아닌 생치즈를 올려주어 신선함을 더해주네요!


  자 기다림 끝에 메인요리가 등장하였습니다. 

  선택 파스타는 고르곤졸라 치즈와 안심으로 맛을 낸 크림 파스타와 꽃게 비스크 파스타를 선택하였습니다.


 

  고르곤졸라 치즈와 안심으로 맛을 낸 크림파스타입니다.   진한 크림파스타라고 보시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먹어보보았던 크림파스타 중에 가장 인상깊은 맛이었던 것 같습니다. 먹기 좋게 잘라진 안심 스테이크와 버섯 역시도 파스타와 무척 잘어울리구요! 그런데 맛이 좀 진해서 느끼한거 잘 못드시는 분은 고르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단, 크림 파스타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최고의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두번째는 꽃게 비스크 파스타입니다. 게가 통째로 나와서 깜놀했는데요. 위에 게뚜껑은 그냥 장식용이고 아래 게가 잘라져서 들어있습니다. 느끼한 파스타를 선호하지 않으신다면 이 파스타를 강추합니다. 게도 큼직해서 살도 많고 파스타도 꽃게의 맛이 배어있어 좋습니다. 느끼함도 없고 매우 든든합니다!



  마지막은 디저트입니다. 커피와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을 주문하였는데요. 커피야 뭐 어디서나 마시는 그런 느낌이고, 요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이 물건입니다. 달콤함이 예사롭지 않아요~~~!! 디저트 주문하실 때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을 꼭 선택하시길 권장합니다!!!


  특별한 날 신촌에서 데이트를 하신다면! 혹은 신촌에서 맛있는 집을 찾고 계시다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큰지도보기

지노프란체스카티 / -

주소
서울 서대문구 대신동 84-1번지
전화
02-365-5554
설명
벽면에 명화들이 곳곳에 걸려있어 그림을 보는 즐거움을 한번 더 줄 ...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뷰온버튼을 꾸욱~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