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S 4 언팩 일정 발표

맛있는 사과-Apple&IT

by 다락방지기 2013. 3. 12. 21:58

본문


안드로이드 진영의 최강자

갤럭시S가 신제품을 발표합니다.

어느덧 갤럭시S 4가 되었네요!


처음에는 아이폰을 그대로 베껴놓은 듯한

모방제품에 불과해보였는데

이제는 삼성에서도 

독자적인 스마트폰으로 진화하려고

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나봅니다.






공개날짜도 잡혔습니다.

바로 3월 14일 오후 7시네요!


공교롭게도 화이트데이네요 

하지만 뉴욕에서 진행되는 만큼

우리나라 시간으로는

3월 15일이 될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기업에서

출시하는 제품인데..

왠지 밀리는 듯한 이 기분..




공식적으로 공개 된

갤럭시S 4의 실루엣에서는

전작과 동일한 외형에

전면 카메라가 보이지 않는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전면 카메라를 제거할 가능성은

희박할 것 같은데 실루엣에서

왜 전면 카메라가 안보이는지는 모르겠네요.


이외에도

중국에서 갤럭시S 4로 추정되는

사진이 유출되기도 하였습니다.


갤럭시S 3의 디자인과

동일한 것은 확실한 것 같네요



애플과의 특허 분쟁 때문인지

조약돌 모양의 디자인을

그대로 고수하는 모습입니다.


스마트폰의 진화가

하드웨어 성능의 업그레이드 말고는

더이상 불가할 것이다라고 전망되는 현재 상황에서

과연 어떠한 제품을 선보일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3월 14일 어떤 모습의 갤럭시가

공개될지 기대해보겠습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손가락 꾸욱~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