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하이 정규앨범 Part 2. Rose 티저 공개

판타지아-FantaS..Ear

by 다락방지기 2013. 3. 26. 10:44

본문


K-POP STAR 시즌 1의 최고 핫스타

하이하이 이하이의 첫번째 정규앨범

First Love Part 1의  It's Over가

지난 주 인기가요에서 첫 정상을 차지했습니다.

디지털 싱글 1,2,3,4의 대성공에 이어

정규앨범도 순풍에 돛단듯 순항하고 있는데요!

 

어느덧 두번째 파트 Rose를 공개하는 시간이 다가왔네요!

 

 

 

  이하이의 첫번째 정규앨범은 Part 1과 Part 2로 구분되어 있는 형태입니다. 쉽게 얘기하면 Part 1의 It's Over가 첫번째 타이틀곡이고, Part 2의 Rose가 후속곡인 셈이죠~!

 

  디지털 음원시장의 속도전쟁이 너무 심하다보니 여러 곡을 주목받게 하기 위해선 이러한 전략이 필수적인 것 같습니다. 2AM 역시 같은 전략으로 정규앨범을 둘로 쪼개서 발표하던데, 정말 음악시장의 변화를 알아 볼 수 있네요!

 

  티저로 공개된 Rose는 It's Over와는 다르게 다소 다크한 분위기인데 대중성은 오히려 더 상승한 것 같습니다. YG의 간판 프로듀서 테디와 송백경이 간만에 호흡을 맞춰 만들었다고 하는데 큰 기대가 되는 곡입니다.

 

 

살짝 공개된 뮤직비디오인데 독특한 컨셉입니다.

노래 분위기는 어두운데 전체적인 분위기는 화사하고 깔끔하네요.

게다가 장미의 컬러가 화이트라는 것도 뭔가 메시지가 있는 것 같네요!

 

 

 

  티저를 통해 접해본 Rose는 왠지 It's Over보다 더 큰 파급력을 가질 듯한 분위기입니다. 아무래도 더 센 놈을 뒤에 숨겨 놓았을 것 같다라는 예감이 틀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암튼 뚜껑은 3월 28일에 열린다는 거! 그날까지 열심히 기다려봐야겠네요!!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손가락 버튼을 꾸욱~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