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NL 코리아 컬투, 레전드 하나 추가요!

티비홀릭-TV Holic

by 다락방지기 2013. 4. 7. 15:41

본문


  이름만 들어도 기대감이 상승하는 두 남자, 컬투! 그들이 SNL에 나타났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SNL 출연에 기대감을 나타냈는데 역시 예상처럼 즐거운 에피소드를 한아름 안겨주고 갔네요!

  이번주도 즐거운 다락방에서 SNL의 하이라이트를 모아봤습니다!








오빠 니가 좋아
   그 겨울 바람이 분단다에 이은 또 하나의 레전드 패러디!
송혜교 역에 김태균이 열연을 하였습니다.
  단순하게 웃음만 주는게 아니라 진심이 담긴 사랑이 아닌 
물질만능주의의 현세태를 비판하는 메시지가 담겨있네요! ㅋ




컬투쌤 언어영역

  수험생에게 부담스러운 언어영역을 책임지는 컬투쌤!! 

  기존의 컬투개그와 SNL의 19금 요소

그리고 문학작품을 버무린 꽁트입니다.




글로벌텔레토비 SPEED

  한동안 조금 김빠진 듯한 했던 글로벌텔레토비가 

다시 레전드로 돌아왔습니다.

영화 SPEED를 패러디하여 현 남북관계를 표현해냈네요.

게다가 윤진숙 해양수산부 장관 내정자 패러디까지..ㅋㅋㅋ 





TV는 사랑을 타고

  역시 개그맨 답게 꽁트에 강한 컬투네요. 

일반적으로 꽁투가 좀 오글거리는 맛이 있는데

 컬투편에서는 그런걸 잘 찾을 수 없어서

 몰입해서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내용은 2033년 미래에 컬투가 신동엽을 찾는다는 내용 

무슨 브로크백 마운틴 보는 것 같네요 ㅋㅋ





두시탈주 컬투쇼

  두시탈출 컬투쇼의 컨셉을 그대로 가져온 꽁트입니다. 

정명옥의 윤진숙 장관 내정자 패러디가 일품입니다. 

저 분은 이번 회에 자주 등장해주시네요 ㅋㅋㅋ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손가락 버튼을 꾸욱~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