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짜 여신 최여진, SNL 코리아 시즌4

티비홀릭-TV Holic

by 다락방지기 2013. 3. 24. 18:50

본문


레전드로 손꼽히는 이영자의 SNL이 끝난 후

유세윤의 출연이 예고되자 인터넷이 떠들석 했었죠!

그러나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생각보다 심심했던 유세윤 편

그 아쉬움을 달래기위해 최여진이 나왔습니다.

개그맨이 아닌터라 큰 기대를 못했는데 예상보다

큰 웃음이 많았던 최여진 편 한번 보실까요!






닥터이블

  능청스런 신동엽의 연기가 일품인 닥터이블입니다.

   

             

              


위기탈출 넘버 쓰리

  위기창출 넘버원이라 불리우는 위기탈출 넘버원을 패러디했는데 전원이 사망하는 충격적인 구성이네요 ㅋㅋㅋ



여배우 MV

  자기관리가 중요한 여배우의 애환을 표현한 뮤직비디오입니다. 아주 보는 사람 속이 후련해질 정도의 시원함이 가득하네요




최여진 아카데미 유혹의 기술

  최여진이 강의하는 남자를 유혹하는 기술입니다. 박재범을 꼬마로 만드는 최여진의 우월한 기럭지 ㅋㅋㅋㅋ




글로벌 텔레토비

  또가 진행하는 글로벌 텔레토비 뉴스, 이슈가 너무 많아서 그런가 아예 뉴스로 엮었네요~ 아 귀여운 김슬기~






SNL 코리아

정보
tvN | 토 23시 00분 | 2013-02-23 ~
출연
신동엽, 김원해, 김슬기, 박재범, 이병진
소개
그 동안 방송계에서는 볼 수 없었던 19금 섹시 유머와 병맛 코드, 통쾌한 풍자를 더해 어른들이 웃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손가락 버튼을 꾸~욱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