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두랑 안사귀는 오만석, SNL KOREA 시즌4

티비홀릭-TV Holic

by 다락방지기 2013. 4. 1. 00:17

본문



SNL 코리아 시즌 4 이번주의 호스트는 바로 배우 오만석입니다. 

뮤지컬 스타답게 뮤지컬 패러디가 주를 이루는 SNL 오만석 편!

이번주는 꽁트보다는 중간중간 등장하는 

뮤직비디오와 CF패러디가 큰 재미를 주네요!




팬텀오브디O만석

오만석의 닮은꼴을 공개하는 셀프디스 스페셜

진구부터 강두를 넘어 에릭에 오바마까지

게다가 곽한구까지 등장시키는 SNL의 저력!


개인적으로 이게 가장 웃겼던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의 제목이 자두랑 안사귀는 오만석인 것도 

이 뮤직비디오 덕분이구요 ㅋㅋㅋ



글로벌 텔레토비

박근혜 정부의 잇단 인사실패를 풍자하는 이번화

근데 갈수록 예상치 못한 웃음의 등장비율은 줄어드는 것 같습니다.




베렛나룻 마스카라

JYJ의 레전드CF였던 펜잘을 살짝 패러디한 베렛나룻 마스카라!! ㅋㅋㅋ




사과실업

스티브잡스의 키노트를 재밌게 패러디했습니다. 

사유리가 특별출연하여  웃음을 더하네요 ㅋ 



닥터지킬 클리닉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를 패러디한 꽁트입니다.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컨셉이 다시 등장했네요~




SNL 코리아

정보
tvN | 토 23시 00분 | 2013-02-23 ~
출연
신동엽, 최일구, 유세윤, 김원해, 박재범
소개
그 동안 방송계에서는 볼 수 없었던 19금 섹시 유머와 병맛 코드, 통쾌한 풍자를 더해 어른들이 웃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뷰온 버튼을 꾸욱~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